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 찾아보자✔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기존 포스팅에다가는 저신용까지는 그래도 어느정도 쓴적이 있는것 같은데 개인회생이나 파산에 대해서 써본적이 없는것 같아서 이기회에 한번 써볼까 합니다.

지금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마도 개인회생중이지 않은가 생각됩니다. 개인 신용도에 이상이 생겼다라는것은 기존에 대출 또는 휴대폰 요금도 포함하여 내야할돈을 못내는 상황이 생겨서 그렇게 된 경우가 많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러한 상황을 저도 한번 겪어 본적이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더 이번 포스팅에는 신경을 써서 적어볼생각입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할때 나의 신용도에는 이미 이상이 생겼고 그러면 대체 돈을 어디서 구해야 되는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한가지를 미리 말씀드리자면 개인회생중인데 직장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랑 직장인이랑 매우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찾고 있는것은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이기 때문에 먼저 알려드리고 생각과 다르게 나는 저축은행에서 이용이 안되네 라고 되시면 제3금융권까지 소개를 일단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먼저 가장 유명한곳이기도 합니다. 저축은행 치고는 엄청 빠른 시기에 개인회생 대출이 가능하도록 했었으니깐요 저도 처음에 들었을때는 믿지도 않았고 뭔가 있을꺼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전혀 드런것 없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스타론 웰컴저축은행에서 내놓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원래 저축은행에서는 쉽사리 되는곳 잘 없다라는것 아실텐데요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자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요 먼저 조건으로 따지고 보겠습니다.





만 19세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일반인 중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류에 따라 개인회생 계획 절차상 변제 계획 인가결정 이후 변제중 또는 변제가 완료되었거나 파산절차상 면책 결정이 확정된 고객 및 신용회복 절차를 통해 변제 중인 고객에게 해당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한도를 봐야겠죠 최저 5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고 3천만원까지 한도가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제3금융권쪽으로 가면 한도가 5천만원까지 가능하곳도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일단 금리가 그곳보다는 저렴한 대신에 한도가 적은거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본인의 수입에 따라서 한도는 달라 질수도 있다고 하니 이건 필히 상담을 받아보셔야 알수가 있을듯합니다. 그렇다면 금리를 보도록 하죠 14%부터 시작해서 27%까지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27%까지라고 하면 금리가 비싸보이고 실질적으로 법정최고 금리이기도 합니다. 기간은 1~5년 까지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끊는 기준은 어느정도인가 라고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을겁니다.



그건 바로 대략 6개월 단위로 끊어서 하는게 가능합니다. 때문에 크게 문제 될것도 없습니다 이정도 까지 준비했으면 이제는 서류에 대해서 준비를 해야겠지요 소득증빙서류와 신분증이 먼저 필요합니다.



신분증의 경우에는 주로 3개를 사용합니다. 여권, 주민등록증 등 자신의 신분을 들어낼수 있는거라면 모든지 가능할것이라고 보입니다.



채무재조정 증빙서류 인가금 변제현황조회 변제납부확인서 개인회생 납부거래내역서 신용회복 변제현황납입내역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민등록 초본이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만약에 여기도 안된다면 그때는 SMC든든대출쪽으로 알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규모도 꽤나 크고 괜찮다고 생각되는곳이네요 그럼 이만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군미필대출 가능한곳 어디일까?

아르바이트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