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대출 서류 자격 금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소상공인대출 서류 및 자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안그래도 이걸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으신것 같더군요 기본적으로 소상공인이라고 하면 작은 가게를 자영업 또는 상인들을 뜻하는 말로 낮은 긍리로 이용할수가 있는 샹품인데요 이게 바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정부 자금을 이용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햇살론이 기존에 서민들을 위한 정책이라면 그걸 뛰어 넘어 세부적인 상인들에게 해주겠다라는 말이지요 기본적으로 청년들도 가능 하니 잘보시면 될듯합니다 나라 경제가 어려워 질수록 취업난이 심각해지고 거기에 따른 창업을 하는 분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많은 디저트라던지 음식점들이 실질적으로 흥하고 있고 아이디어만 있으면 살아남을수가 있는 세상이 되었으니 말이죠 반대로 그렇게 가게를 차리고 난뒤에 제대로 된 아이디어라던지 맛, 디자인 등 차별성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하루에도 몇개씩이나 문을 닫고 있는것도 지금 대한민국 현실이라니 슬프기만 합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정년퇴임을 하고 난뒤에 그돈으로 창업을 하시는분들도 많이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가장 중요한것은 현재 지금 운영하고 있거나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거기에 관련한 서류들을 죄다 제출해야 되기 때문인데요





우선 기본적으로 아셔야 하는것은 최대금액은 7천만원까지 가능 하며 연 2.85%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취급은행 또한 아주 다양하게 많이들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국민,부산,대구,제주,기업 등 제1금융권은 물론이고 제2금융권까지 가능한곳이 많이들 있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제출서류에 있어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민등록등본 2. 상시근로자 확인서류(근로자가 많으면안됩니다) 3. 최근 3개월이내 사업자 등록증 또는 사업자 등록증명원 이렇게 3가지는 무조건 있어야 하니 상담받기전에 미리 준비하시는것이 편하실겁니다.





그러면 이제 소상공인대출 자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죠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이여야 하며 사업자등록후 3개월이 지나야 신청이 가능 합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햇살론과 크게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다고 생각되어집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이라는건 햇살론에서는 10등급까지도 이용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세요 물론 소득에 따라 조금 달라지긴 하지만 크게 장사가 잘되지 않는 이상 10등급까지도 이용이 가능할것입니다.



그리고 기간은 1년에서 5년까지 가능하니 이점에 대해서는 충분히 숙지 하고 계셔야합니다 특히 규모가 작을수록 조금더 한도면에서나 순위면에서나 승인 까지 좀더 유리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까 그점 참고하세요 만약에 장애인 사업주라면 사업자등록이 3개월이 지나지 않아도 바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이상으로 소상공인대출 서류 및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으면 좋겠네요 신용도 조회는 여러 은행에서도 가능하지만 만약에 어디서 해야될지 모르시겠다면 현대캐피탈에서도 신용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러한 정보들을 드릴때는 여러분들이 흥하기를 바라고 이러한 정보를 조금이라도 더 신속하고 세세하게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사실상 각 분야마다 그리고 각자가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딱 이렇다고 짤라서 말할수가 없는 부분 양해바랍니다. 이상으로 소상공인대출 서류 및 자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군미필대출 가능한곳 어디일까?

아르바이트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자✔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 찾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