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b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 정리

osb저축은행 신용대출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osb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osb저축은행에 대해서 혹시 들어보신적이 있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osb저축은행이 크게 유명한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처음에는 들었을때 이런곳도 있는가 생각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저축은행중앙회에 가입되어져 있는 저축은행들을 보면 굉장히 많은곳을 알수가 있습니다. 어떤곳은 본점을 제외하고 지점들이 굉장히 많이들 존재하고 있는 반면에 지역에 달랑 하나만 있는것만 존재하고 있는것도 있고요 하지만 여기만의 장점으로써 내세우고 있더군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osb저축은행의 장점이라고 하면 굉장히 낮은 신용도와 소득으로도 신용대출을 이용할수가 있다라는 장점입니다. 그럼 그 내용을 상세하게 보죠 먼저 대상으로는 대출상환 능력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에게만 제공한다고 되어져있습니다. 한마디로 무직자는 절대로 이용불가능하겠죠





osb저축은행 신용대출 한도의 경우에는 최저 10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고 1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의외로 한도가 너무 낮아서 놀랬네요 저축은행들은 왠만하면 한도가 최소 3천만원이상이 되는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만약 한도가 이렇게 낮다면 대신에 받을수 있는 조건들이 굉장히 낮아진다라는걸 알수가 있죠


기간의 경우에는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신청은 인터넷으로도 신청되며 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신걸로 하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므로 다른곳에 가서 내가 신용등급 7등급인데 이렇게 말씀하셔도 막상 자체시스템에서는 8등급 혹은 9등급까지도 갈수가 있습니다.





물론 반대로 올라갈수도 있다라는뜻이 되죠 현재 금리의 경우에는 최저 9.9%부터 시작해서 최대 27.9%까지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금리가 일단 10%라고 가정을 하여도 굉장히 싼편에 속하시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저축은행 신용대출중에서는 대략 10%후반대 부터 시작하는곳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osb저축은행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금리가 저렴하다고 알수가 있지요 연체를 하게 될시에는 12%까지 상승할수도 있기에 최대 연 27.9%까지도 올라갈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10% + 12%가 된다면 22%가 될수도 있습니다.



20%가 넘어가면 우리들은 고금리라고 부릅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상환과 부분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렇게 3가지를 택하고 있습니다. 매월 이자를 부과 하게되는건 당연하고요 중도상환을 하게 될시에는 2%를 수수료로 내야 하는데 금리가 만약에 27.9%라면 중도상환을 하더라도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을 한번 보도록 하시죠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승인여부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금리는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서 변경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필요서류로는 주민등록등본과 초본 재직증빙서류와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들도 요청할수가 있다고하나 그러한 분들은 굉장히 적을테니 위에 3가지를 미리 준비해서 가져가신다면 조금더 빨리 승인을 받을수가 있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osb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만큼 잘 받으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군미필대출 가능한곳 어디일까?

아르바이트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자✔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가능한곳 찾아보자✔